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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레이드 상장 프로세스 및 상장 기준 안내




상장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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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글폼 작성


상장 관련 가상화폐 및
프로젝트 사전 정보 제출

2. 내부 상장 검토


제출 서류 취함 및
내용 사실 유무 확인
(법적 이슈 및 개발적 이슈)

3. 실무자 미팅


재단과 커뮤니케이션

4. 계약 체결


5. 상장






상장 기준

투명성(안정성)


암호화폐 재단의 자금구조가 투명하여
투자자의 피해가 우려되지 않는 경우

확장성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였거나 기술개선으로 인한
경쟁력이 기대되거나 사업경험이 있는 경우

지속가능성


프로젝트의 Vision과 Value가 장기적으로
발전가능성이 있고, 유동성 확보가 견인되는 경우

인지도 및 시장수요


커뮤니티 혹은 미디어 노출이 활성화되어
시장수요가 기대되는 경우

※ 상장 관련 문의는 partner@blockcom.co.kr 로 부탁드립니다.





비트레이드 상장 폐지 기준 안내



사업적 문제

  • 백서에 기술된 프로젝트의 진행이 중단되거나, 사업실행 정도가 미흡한 경우

  • 해당 가상화폐에 대한 사용자들의 불만이 지속적으로 접수되는 경우

  • 프로젝트 팀의 해산이나 파산 등 팀 영속성에 문제가 있는 경우

  • 암호화폐 재단에서 상장폐지를 요청하는 경우


기술적 문제

  • 해당 가상화폐에 대한 기술적인 취약점이 발견되는 경우

  • 해당 가상화폐가 관련 팀의 기술적인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경우

  • 해당 가상화폐의 기술변화에 대한 지원이 늦어 당사 및 투자자들의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유동성 문제

  • 거래량이 전체 유통된 가상화폐 수량 대비 현저히 낮은 경우

  • 거래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아 투자자들의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법적 문제

  • 법령에 위반되거나 정부기관 또는 유관 기관의 지시 또는 정책에 위반되는 경우

  • 시세 조작 등으로 투자자들의 피해가 발생하여 해당 불만이 접수되는 경우

  • 윤리경영실천 서약서나 계약서에 적힌 내용에 위반되는 행위를 할 경우






상장폐지 정책


유의종목 지정 기간

15일의 유예기간 제공

  • 상장폐지 기준에 들어가는 코인들에 대하여 유의종목 지정 후 해당 내용 공지 및 관련 재단에게 통보


서비스 지원 종료 기간

1개월의 유예기간 제공

  • 입금 서비스 지원 종료 : 재단에게 정확한 사유를 전달받지 못하는 경우 유의종목지정 기간 후 바로 지원 종료 및 공지

  • 거래 지원 종료 : 입금 종료 후 7일간 거래 취소를 위한 거래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후 거래 서비스 지원 종료 및 공지

  • 출금 지원 종료 : 입금 지원이 종료 된 후 1개월 동안 출금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후 출금 서비스 지원 종료 및 공지

  • ※ 출금 지원 종료 후 기술적인 이슈로 인한 추가 출금 지원은 불가능합니다.




※ 상장폐지 정책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cs@btrade.co.kr 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