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지원

 비트레이드 이용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도움이 필요한 문제를 검색하세요.

법인 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후 휴대폰 인증 및 OTP 등록, 계좌인증을 완료(인증레벨4까지 완료)하신 후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문의 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법인 계정으로 전환 신청 양식]

1. 첨부파일
1) 사업자등록증
2) 법인인감증명서 사본(법인인감 증명서가 없을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로 대체 가능)
3) 계정 점유자 신분증 사본 및 실무자가 계정을 생성할 경우 재직증명서
4) 법인 통장사본
5) 법인 이름, 법인 계정 등록 사유를 기재한 사진

모든 파일은 최근 2-3개월 내 발급받은 서류여야 합니다.
※ 위 양식을 보내주시면 심사 후, [법인이전 신청서]를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PC는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고
모바일은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외국 국적이나 핸드폰에 등록된 성함 매칭이 안되는 경우(타인명의) 본인 인증에 실패할 수 있으며, 19세 미만 사용자의 본인인증을 거절합니다.

이메일 수신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스팸메일로 비트레이드 도메인이 설정된 경우
스팸메일 목록을 조회하신 후 비트레이드를 목록에서 해제해주세요.

② 특정 도메인의 메일서버의 경우
특히 스팸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도메인 메일 서버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비트레이드 가입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미성년자의 경우 거래(매수·매도) 및 입출금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1. 비트레이드에 접속하신 후 마이페이지 > 계정관리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하단에 [회원 탈퇴] 를 눌러 탈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트레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비트레이드는 이전에 없던 국내 최초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를 통해 변동성이 크고 예측 불가능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조금 더 질높은 투자, 조금 더 현명한 투자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예측 자료이기 때문에 참고 자료로만 사용하시길 바라며,
가격의 정확성 및 타당성에 대하여 본 거래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자 판단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FAQ]

▶ 레벨 별로 이용 횟수를 알고 싶어요.
 - 거래 레벨 기준으로 Lv.3 이하는 1회, Lv.4는 30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Lv.5 이상은 30일동안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페이지 하단에 지난 예측 결과는 무엇인가요?
 - 현재 시간의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한 결과가 시간이 지나면 [지난 예측 결과]에 나타나게 됩니다.
  지난 예측 결과 표 우측 상단에서 [30분, 6시간, 24시간 예측] 중 선택하여 [예측시점]을 기준으로
  [30분, 6시간, 24시간 후 가격]을 예측한 값과 [실제 가격]을 통해 예측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만 보이는데 다른 주기는 없나요?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 클릭 시 30분, 6시간, 24시간 후의 예측결과를 한 세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횟수 1회 차감시 3주기 전부를 한 세트로 하여 예측 제공)

▶ 얼마나 정확한가요?
 - 과거 6년간의 비트코인 시세 데이터를 딥러닝한 인공지능 A.I가 예측한 결과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나의 거래 레벨]의 상단에 현재 예측 정확도가 실시간 표기됩니다.

▶ 이용 횟수를 모두 사용했는데 충전은 못 하나요?
 - 거래 레벨을 올리시면 그에 따른 이용권이 제공되오니, 다음 레벨까지 남은 거래 금액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발급된 이용권이 소진된 경우, [가격예측]>[이용권구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레벨을 올린 후 가격예측 이용권 지급 반영은 언제되나요?
 - 거래 레벨은 매일 00시에 반영됩니다. 거래 금액에 도달하셨더라도,
  레벨 반영 전인 경우에는 이전 레벨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 반영 시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트레이드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시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브라우저로 접속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크롬다운로드]

비트레이드는 원화(KRW) 입금후 반드시 공동인증서로 입금확인을 해주셔야 회원님의 계정에 자산이 반영됩니다.

입금 확인버튼은 입출금 > KRW 입금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입출금 첫번째 리스트에 있는 KRW 입금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하단에 입금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 OTP 및 공동인증서 인증을 완료합니다.

   (자산 반영까지는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1. 코인마켓캡에서 해당 코인 상장 거래소 파악

1) 코인마켓캡에 접속하셔서 상장폐지되는 코인을 검색합니다.

2) 페이지 중간에 [시장] 탭을 클릭합니다.

3) 이동할 거래소를 확인하여 가입합니다.


2. 거래소간 코인 전송

선택한 거래소에 가입하여 해당 코인의 입금주소를 생성 후 복사하여

비트레이드 홈페이지에서 해당 코인의 출금 버튼을 눌러 출금을 진행합니다.


3. 비트레이드 암호화폐 출금 방법

입출금 > (해당코인)출금

1) 수신지갑 주소와 출금 금액, 거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눌러 휴대폰에 전달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3) [출금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4) OTP인증을 후 출금신청을 완료합니다.


※ 이동시킬 타 거래소가 없을 경우, 하드월렛으로 이동시키면 됩니다.

이체 방법에 따른 처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동입금 가능 : 간편이체 어플로 이체 시
2. 수동입금 불가(=환불) : 카카오뱅크, 토스, 케이뱅크, ATM이체(CD이체), 폰이체, 오픈뱅킹, 타인계좌, 무통장입금, 예금주명 다를시 수동입금 반영 불가능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하여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1:1 문의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환불의 경우, 처리 완료까지 최대 2~7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일한 오입금의 경우, 당사 정책 상 입금일로부터 2일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원화 입금 확인 요청 양식]

1. 제목 : 원화 입금 확인 요청
2. 내용 : 입금 진행한 은행 또는 어플
3. 첨부파일 : 이체확인증

※ 이체내역증에는 계좌 소유주명, 계좌번호, 예금주, 금액, 이체 시간이 나와있는 화면이 있어야 합니다.
각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
※ 요청드린 내용이 나와있지 않는 경우, 이체내역증을 다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타 은행 계좌로 입금을 진행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1. 비트레이드에 접속하신 후 마이페이지 > 보안인증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계좌등록이 되어 있는 것을 정보삭제 하신 후 입금을 진행하신 계좌번호로 다시 등록합니다.

3. 비트레이드 입출금 > KRW > [입금] > 입금페이지 하단의 [입금확인하기]를 진행합니다.


※ 만약 타 은행계좌로 하셨으나, 공지사항 필독공지에 나와있는 은행어플이 아닌 다른 어플로 진행하신 경우,

  이체내역증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전달부탁드립니다.      

※ 이체내역증에는 회원님의 성함, 계좌번호, 예금주, 금액, 입금하신 시간의 내용이 있어야하며,

 내용이 없으신 경우 다시 요청드릴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비트레이드에서는 이용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서 고객님의 계정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계정의 부정(해킹/사기 등) 사용이 의심되는 경우
2. 관계기관으로부터 사용자의 계정 정지를 요청 받은 경우
3. 비트레이드에서 위반 사유(정보유출, 업무 방해, 명예훼손 등)로 판단될 경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 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정 문자란 홈페이지 로그인 시 상단에 표기되는 회원님이 설정한 문자입니다.
한글 2자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감염 PC를 이용한 파밍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등록방법]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마이페이지 > 계정관리 하단의 보안관리 [지정문자]에서 등록가능합니다.

OTP는 고정된 비밀번호 대신, 무작위로 생성되는 일회용 패스워드(숫자 6자리, 1분마다 생성)를 이용하는 인증방식입니다.
대부분의 해킹 시도가 OTP인증으로 차단될 수 있으므로 OTP 인증을 필수 인증으로 강력히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 OTP 인증 후 휴대폰에서 어플 삭제 또는 분실 시에는 로그인 자체가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OTP QR코드 아래 확인되는 키 주소를 따로 기록해 두시면 본 어플이 삭제되어도 제공된 키값을 통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키주소는 별도 저장(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마이페이지 > 보안 인증 : 필수인증 3단계 구글 OTP [인증하기] 버튼 클릭



2. 핸드폰에서 구글OTP 앱 설치 후 QR코드 스캔


3. 구글 OTP에 등록된 6자리를 비트레이드 STEP 4. 구글 OTP 번호 입력에 입력 후 등록하기 클릭


OTP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잃어버렸거나 OTP 앱을 지워서 로그인을 할 수 없을 경우
별도로 기록해 두신 키주소가 있으시다면 OTP를 복구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주소를 따로 저장하지 않으셨다면,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후 아래 양식으로 1:1문의를 통해 OTP 초기화 접수 바랍니다.
[OTP 인증 초기화 양식]
1. 제목 : OTP 인증 초기화 요청
2. 첨부파일
- 신분증촬영 날짜를 적은 메모를 들고 본인 얼굴이 나온 사진
3. 해당 요청은 본인이 요청한 내용이 맞으며, 문제가 발생할 시 전달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공유될 수 있음을 동의합니다. (YES / NO)

※ 주민등록증의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와 주소를 가려주셔야 합니다.
※ 운전면허증인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 및 운전면허 번호, 주소도 가려주셔야 합니다.
※ 사진 촬영 시 모든 내용이 정확하게 보여야 하며, 보이지 않는 경우 반려될 수 있으니 이점 확인하신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창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십시오.

1.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입력 후 [인증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아이디(이메일) 전송됩니다.

2.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입력 후 [이메일발송]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 안전한 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후 1:1문의를 통해 개명 요청 접수를 해주세요.
접수가 완료되면 보안인증을 초기화 해드리겠습니다.

[개명 요청 양식]

1. 제목 : 개명 요청
2. 첨부파일
- 신분증과 촬영 날짜를 적은 메모를 들고 본인 얼굴이 나온 사진
- 개명 전과 개명 후가 나와있는 주민등록초본(1개월 내 발급된 서류제출)

※ 주민등록증의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와 주소를 가려주셔야 합니다.
※ 운전면허증인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 및 운전면허 번호, 주소도 가려주셔야 합니다.
※ 사진 촬영 시 모든 내용이 정확하게 보여야 하며, 보이지 않는 경우 반려될 수 있으니 이점 확인하신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등록한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바랍니다.

1. 비밀번호 분실시
비밀번호 찾기로 변경 후 사용

2. 가입 한 적이 없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해보고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 비밀번호란 주문 전에 한 번 더 입력하는 4자리로 구성된 비밀번호입니다.
더욱 안전한 거래를 위해 등록을 권장하며, 거래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시면 거래가 불가합니다.

[등록방법]

1.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마이페이지 상단의 [계정관리] 탭을 클릭하여 페이지 하단에 있는 거래비밀번호에서 [거래 비밀번호 설정]을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거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계정 관리 를 클릭합니다.
2. 페이지 하단의 보안관리에서 거래비밀번호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3.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4. 등록하신 계좌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 메일을 받으신 후 거래비밀번호 [변경하기]를 클릭하여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레벨은 거래액 기준에 따라 수수료율이 차등 적용되며 매일 00시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 [이용안내] > [비트레이드 회원관련 안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trade.co.kr/board/user_guide.do

인증단계에 따른 입금 한도는 없으나 출금 시에는 출금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위 링크의 하단에 [보안 인증 정책 및 출금 한도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송금 신청 완료 이후의 송금 과정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처리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비트레이드에서 처리할 수 없습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복구 작업은 보안상 위험을 수반할 수 있으므로,
죄송하지만 비트레이드에서는 해당 문제 발생시 어떠한 지원도 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99-3011로 문의 바랍니다.

원화를 입금하였으나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입금 내역이 불일치하거나 잘못된 경로로 입금을 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후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1:1문의로 요청하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원화 입금 확인 요청 양식]

1. 제목 : 원화 입금 확인요청
2. 첨부파일 : 이체확인증

※ 이체확인증에는 회원님의 성함과 계좌번호가 나와있는 화면과 예금주, 금액, 입금하신 시간이 나와있는 화면이 있어야합니다. 각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
※ 요청드린 내용이 나와있지 않는 경우, 이체내역증을 다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원화 1회 출금시 수수료는 1,000원 이며, 수수료를 제외한 출금 최소금액1,000원 입니다.

(예시 : 1,000원 출금을 원하는 경우, 수수료 포함 총 2,000원을 출금 요청 하셔야 합니다.)

호가단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코인가격 : 호가단위]


100 원 미만 : 0.1원

100 원 이상 ~ 1,000 원 미만 : 1원

1,000 원 이상 ~ 10,000 원 미만 : 10원

10,000 원 이상 ~ 1,000,000 원 미만 : 100원

1,000,000 원 이상 ~ 10,000,000 원 미만 : 500원

10,000,000 원 이상 : 1,000원

이미 체결된 주문에 대해서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미체결 주문인 경우에만 주문 가격과 주문 수량을 정정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매매 화면 주문 창에 있는 [미체결주문][취소] 버튼 클릭 후, 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별 수수료는 고객지원 > 이용안내 > 비트레이드 거래관련 안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btrade.co.kr/board/user_guide.do 에서 확인 바랍니다.

미체결 주문이 남아 있는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취소하시기 전까지 미체결 거래내역 상태로 대기하게 되며,
해당 수량과 금액은 체결 대기중인 '주문 중 자산'으로 묶여 운용이 불가합니다.

[미체결주문]은 홈페이지 매매창 매수/매도 버튼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드시 [미체결 주문]과 [체결내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매수/매도 체결은 수요와 공급이 일치 했을 때 이루어 집니다.
즉, 특정 가격에 매수를 하려고 할 때, 같은 가격에 매도를 하려는 사람이 존재해야만 거래가 체결됩니다.
매수/매도 창의 주문 수량과 가격을 참고하시어 거래를 해주시고 대기 물량이 많은 호가를 지정하시면 빠른 체결이 가능합니다.

리플(XRP)을 다른 지갑으로 전송 시, 지갑주소 뿐만 아니라 필요한 태그로 입금자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입·출금 시 발송 및 입금하는 곳(또는 거래소)에서 당사 지갑 주소데스티네이션 태그까지 입력해야 정상 입출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 생기는 손실에 대해 비트레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코인 최소 거래 금액은 1,000원 입니다.

비트레이드에서 일반 지갑주소로의 전송이 아닌 IEO등을 위한 트랜잭션으로의 전송 시, 암호화폐 출금이 불가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암호화폐 전송이 실패되면 이를 확인 및 반영하는데 있어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출금 취소를 원하실 경우,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후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1:1문의로 요청하시면 확인 후 처리하겠습니다.

※ 암호화폐 출금 취소 시, 수수료(가스비용)를 차감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만 환불 가능합니다.

[암호화폐 출금 취소 양식]

1. 제목 : 암호화폐 출금 취소 요청
2. 첨부파일 : 암호화폐 TXID 조회 화면 캡쳐본

거래 레벨은 거래액 기준에 따라 수수료율이 차등 적용되며 매일 00시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 [이용안내] > [비트레이드 회원관련 안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trade.co.kr/board/user_guide.do

인증단계에 따른 입금 한도는 없으나 출금 시에는 출금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위 링크의 하단에 [보안 인증 정책 및 출금 한도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송금 신청 완료 이후의 송금 과정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처리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비트레이드에서 처리할 수 없습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복구 작업은 보안상 위험을 수반할 수 있으므로,
죄송하지만 비트레이드에서는 해당 문제 발생시 어떠한 지원도 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99-3011로 문의 바랍니다.

원화를 입금하였으나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입금 내역이 불일치하거나 잘못된 경로로 입금을 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후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1:1문의로 요청하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처리 완료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원화 입금 확인 요청 양식]

1. 제목 : 원화 입금 확인요청
2. 첨부파일 : 이체확인증

※ 이체확인증에는 회원님의 성함과 계좌번호가 나와있는 화면과 예금주, 금액, 입금하신 시간이 나와있는 화면이 있어야합니다. 각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
※ 요청드린 내용이 나와있지 않는 경우, 이체내역증을 다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원화 1회 출금시 수수료는 1,000원 이며, 수수료를 제외한 출금 최소금액1,000원 입니다.

(예시 : 1,000원 출금을 원하는 경우, 수수료 포함 총 2,000원을 출금 요청 하셔야 합니다.)

호가단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코인가격 : 호가단위]


100 원 미만 : 0.1원

100 원 이상 ~ 1,000 원 미만 : 1원

1,000 원 이상 ~ 10,000 원 미만 : 10원

10,000 원 이상 ~ 1,000,000 원 미만 : 100원

1,000,000 원 이상 ~ 10,000,000 원 미만 : 500원

10,000,000 원 이상 : 1,000원

법인 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후 휴대폰 인증 및 OTP 등록, 계좌인증을 완료(인증레벨4까지 완료)하신 후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문의 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법인 계정으로 전환 신청 양식]

1. 첨부파일
1) 사업자등록증
2) 법인인감증명서 사본(법인인감 증명서가 없을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로 대체 가능)
3) 계정 점유자 신분증 사본 및 실무자가 계정을 생성할 경우 재직증명서
4) 법인 통장사본
5) 법인 이름, 법인 계정 등록 사유를 기재한 사진

모든 파일은 최근 2-3개월 내 발급받은 서류여야 합니다.
※ 위 양식을 보내주시면 심사 후, [법인이전 신청서]를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PC는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고
모바일은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외국 국적이나 핸드폰에 등록된 성함 매칭이 안되는 경우(타인명의) 본인 인증에 실패할 수 있으며, 19세 미만 사용자의 본인인증을 거절합니다.

이메일 수신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스팸메일로 비트레이드 도메인이 설정된 경우
스팸메일 목록을 조회하신 후 비트레이드를 목록에서 해제해주세요.

② 특정 도메인의 메일서버의 경우
특히 스팸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도메인 메일 서버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비트레이드 가입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미성년자의 경우 거래(매수·매도) 및 입출금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1. 비트레이드에 접속하신 후 마이페이지 > 계정관리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하단에 [회원 탈퇴] 를 눌러 탈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미 체결된 주문에 대해서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미체결 주문인 경우에만 주문 가격과 주문 수량을 정정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매매 화면 주문 창에 있는 [미체결주문][취소] 버튼 클릭 후, 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별 수수료는 고객지원 > 이용안내 > 비트레이드 거래관련 안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btrade.co.kr/board/user_guide.do 에서 확인 바랍니다.

비트레이드에서는 이용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서 고객님의 계정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계정의 부정(해킹/사기 등) 사용이 의심되는 경우
2. 관계기관으로부터 사용자의 계정 정지를 요청 받은 경우
3. 비트레이드에서 위반 사유(정보유출, 업무 방해, 명예훼손 등)로 판단될 경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 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정 문자란 홈페이지 로그인 시 상단에 표기되는 회원님이 설정한 문자입니다.
한글 2자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감염 PC를 이용한 파밍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등록방법]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마이페이지 > 계정관리 하단의 보안관리 [지정문자]에서 등록가능합니다.

OTP는 고정된 비밀번호 대신, 무작위로 생성되는 일회용 패스워드(숫자 6자리, 1분마다 생성)를 이용하는 인증방식입니다.
대부분의 해킹 시도가 OTP인증으로 차단될 수 있으므로 OTP 인증을 필수 인증으로 강력히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 OTP 인증 후 휴대폰에서 어플 삭제 또는 분실 시에는 로그인 자체가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OTP QR코드 아래 확인되는 키 주소를 따로 기록해 두시면 본 어플이 삭제되어도 제공된 키값을 통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키주소는 별도 저장(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마이페이지 > 보안 인증 : 필수인증 3단계 구글 OTP [인증하기] 버튼 클릭



2. 핸드폰에서 구글OTP 앱 설치 후 QR코드 스캔


3. 구글 OTP에 등록된 6자리를 비트레이드 STEP 4. 구글 OTP 번호 입력에 입력 후 등록하기 클릭


OTP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잃어버렸거나 OTP 앱을 지워서 로그인을 할 수 없을 경우
별도로 기록해 두신 키주소가 있으시다면 OTP를 복구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주소를 따로 저장하지 않으셨다면,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후 아래 양식으로 1:1문의를 통해 OTP 초기화 접수 바랍니다.
[OTP 인증 초기화 양식]
1. 제목 : OTP 인증 초기화 요청
2. 첨부파일
- 신분증촬영 날짜를 적은 메모를 들고 본인 얼굴이 나온 사진
3. 해당 요청은 본인이 요청한 내용이 맞으며, 문제가 발생할 시 전달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공유될 수 있음을 동의합니다. (YES / NO)

※ 주민등록증의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와 주소를 가려주셔야 합니다.
※ 운전면허증인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 및 운전면허 번호, 주소도 가려주셔야 합니다.
※ 사진 촬영 시 모든 내용이 정확하게 보여야 하며, 보이지 않는 경우 반려될 수 있으니 이점 확인하신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창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십시오.

1.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입력 후 [인증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아이디(이메일) 전송됩니다.

2.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입력 후 [이메일발송]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 안전한 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후 1:1문의를 통해 개명 요청 접수를 해주세요.
접수가 완료되면 보안인증을 초기화 해드리겠습니다.

[개명 요청 양식]

1. 제목 : 개명 요청
2. 첨부파일
- 신분증과 촬영 날짜를 적은 메모를 들고 본인 얼굴이 나온 사진
- 개명 전과 개명 후가 나와있는 주민등록초본(1개월 내 발급된 서류제출)

※ 주민등록증의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와 주소를 가려주셔야 합니다.
※ 운전면허증인 경우, 주민번호 뒷자리 및 운전면허 번호, 주소도 가려주셔야 합니다.
※ 사진 촬영 시 모든 내용이 정확하게 보여야 하며, 보이지 않는 경우 반려될 수 있으니 이점 확인하신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등록한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바랍니다.

1. 비밀번호 분실시
비밀번호 찾기로 변경 후 사용

2. 가입 한 적이 없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해보고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래 비밀번호란 주문 전에 한 번 더 입력하는 4자리로 구성된 비밀번호입니다.
더욱 안전한 거래를 위해 등록을 권장하며, 거래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시면 거래가 불가합니다.

[등록방법]

1.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마이페이지 상단의 [계정관리] 탭을 클릭하여 페이지 하단에 있는 거래비밀번호에서 [거래 비밀번호 설정]을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미체결 주문이 남아 있는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취소하시기 전까지 미체결 거래내역 상태로 대기하게 되며,
해당 수량과 금액은 체결 대기중인 '주문 중 자산'으로 묶여 운용이 불가합니다.

[미체결주문]은 홈페이지 매매창 매수/매도 버튼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드시 [미체결 주문]과 [체결내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계정 관리 를 클릭합니다.
2. 페이지 하단의 보안관리에서 거래비밀번호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3.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4. 등록하신 계좌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 메일을 받으신 후 거래비밀번호 [변경하기]를 클릭하여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수/매도 체결은 수요와 공급이 일치 했을 때 이루어 집니다.
즉, 특정 가격에 매수를 하려고 할 때, 같은 가격에 매도를 하려는 사람이 존재해야만 거래가 체결됩니다.
매수/매도 창의 주문 수량과 가격을 참고하시어 거래를 해주시고 대기 물량이 많은 호가를 지정하시면 빠른 체결이 가능합니다.

리플(XRP)을 다른 지갑으로 전송 시, 지갑주소 뿐만 아니라 필요한 태그로 입금자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입·출금 시 발송 및 입금하는 곳(또는 거래소)에서 당사 지갑 주소데스티네이션 태그까지 입력해야 정상 입출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 생기는 손실에 대해 비트레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코인 최소 거래 금액은 1,000원 입니다.

비트레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비트레이드는 이전에 없던 국내 최초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를 통해 변동성이 크고 예측 불가능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조금 더 질높은 투자, 조금 더 현명한 투자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예측 자료이기 때문에 참고 자료로만 사용하시길 바라며,
가격의 정확성 및 타당성에 대하여 본 거래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자 판단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FAQ]

▶ 레벨 별로 이용 횟수를 알고 싶어요.
 - 거래 레벨 기준으로 Lv.3 이하는 1회, Lv.4는 30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Lv.5 이상은 30일동안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페이지 하단에 지난 예측 결과는 무엇인가요?
 - 현재 시간의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한 결과가 시간이 지나면 [지난 예측 결과]에 나타나게 됩니다.
  지난 예측 결과 표 우측 상단에서 [30분, 6시간, 24시간 예측] 중 선택하여 [예측시점]을 기준으로
  [30분, 6시간, 24시간 후 가격]을 예측한 값과 [실제 가격]을 통해 예측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만 보이는데 다른 주기는 없나요?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 클릭 시 30분, 6시간, 24시간 후의 예측결과를 한 세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횟수 1회 차감시 3주기 전부를 한 세트로 하여 예측 제공)

▶ 얼마나 정확한가요?
 - 과거 6년간의 비트코인 시세 데이터를 딥러닝한 인공지능 A.I가 예측한 결과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나의 거래 레벨]의 상단에 현재 예측 정확도가 실시간 표기됩니다.

▶ 이용 횟수를 모두 사용했는데 충전은 못 하나요?
 - 거래 레벨을 올리시면 그에 따른 이용권이 제공되오니, 다음 레벨까지 남은 거래 금액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발급된 이용권이 소진된 경우, [가격예측]>[이용권구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레벨을 올린 후 가격예측 이용권 지급 반영은 언제되나요?
 - 거래 레벨은 매일 00시에 반영됩니다. 거래 금액에 도달하셨더라도,
  레벨 반영 전인 경우에는 이전 레벨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 반영 시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트레이드에서 일반 지갑주소로의 전송이 아닌 IEO등을 위한 트랜잭션으로의 전송 시, 암호화폐 출금이 불가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암호화폐 전송이 실패되면 이를 확인 및 반영하는데 있어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출금 취소를 원하실 경우,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후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1:1문의로 요청하시면 확인 후 처리하겠습니다.

※ 암호화폐 출금 취소 시, 수수료(가스비용)를 차감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만 환불 가능합니다.

[암호화폐 출금 취소 양식]

1. 제목 : 암호화폐 출금 취소 요청
2. 첨부파일 : 암호화폐 TXID 조회 화면 캡쳐본

비트레이드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시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브라우저로 접속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크롬다운로드]

비트레이드는 원화(KRW) 입금후 반드시 공동인증서로 입금확인을 해주셔야 회원님의 계정에 자산이 반영됩니다.

입금 확인버튼은 입출금 > KRW 입금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입출금 첫번째 리스트에 있는 KRW 입금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하단에 입금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 OTP 및 공동인증서 인증을 완료합니다.

   (자산 반영까지는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1. 코인마켓캡에서 해당 코인 상장 거래소 파악

1) 코인마켓캡에 접속하셔서 상장폐지되는 코인을 검색합니다.

2) 페이지 중간에 [시장] 탭을 클릭합니다.

3) 이동할 거래소를 확인하여 가입합니다.


2. 거래소간 코인 전송

선택한 거래소에 가입하여 해당 코인의 입금주소를 생성 후 복사하여

비트레이드 홈페이지에서 해당 코인의 출금 버튼을 눌러 출금을 진행합니다.


3. 비트레이드 암호화폐 출금 방법

입출금 > (해당코인)출금

1) 수신지갑 주소와 출금 금액, 거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눌러 휴대폰에 전달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3) [출금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4) OTP인증을 후 출금신청을 완료합니다.


※ 이동시킬 타 거래소가 없을 경우, 하드월렛으로 이동시키면 됩니다.

이체 방법에 따른 처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동입금 가능 : 간편이체 어플로 이체 시
2. 수동입금 불가(=환불) : 카카오뱅크, 토스, 케이뱅크, ATM이체(CD이체), 폰이체, 오픈뱅킹, 타인계좌, 무통장입금, 예금주명 다를시 수동입금 반영 불가능
비트레이드에 로그인 하여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1:1 문의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환불의 경우, 처리 완료까지 최대 2~7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일한 오입금의 경우, 당사 정책 상 입금일로부터 2일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원화 입금 확인 요청 양식]

1. 제목 : 원화 입금 확인 요청
2. 내용 : 입금 진행한 은행 또는 어플
3. 첨부파일 : 이체확인증

※ 이체내역증에는 계좌 소유주명, 계좌번호, 예금주, 금액, 이체 시간이 나와있는 화면이 있어야 합니다.
각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
※ 요청드린 내용이 나와있지 않는 경우, 이체내역증을 다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타 은행 계좌로 입금을 진행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1. 비트레이드에 접속하신 후 마이페이지 > 보안인증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계좌등록이 되어 있는 것을 정보삭제 하신 후 입금을 진행하신 계좌번호로 다시 등록합니다.

3. 비트레이드 입출금 > KRW > [입금] > 입금페이지 하단의 [입금확인하기]를 진행합니다.


※ 만약 타 은행계좌로 하셨으나, 공지사항 필독공지에 나와있는 은행어플이 아닌 다른 어플로 진행하신 경우,

  이체내역증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전달부탁드립니다.      

※ 이체내역증에는 회원님의 성함, 계좌번호, 예금주, 금액, 입금하신 시간의 내용이 있어야하며,

 내용이 없으신 경우 다시 요청드릴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직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아래 방법들을 통해 회원님의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메일로 문의사항을 말씀해주세요.
    비트레이드가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미리 전화상담을 예약하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상담하세요.
     
  • 상담원과의 전화연결을 통해
    문의사항을 바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1599 - 3011
  •  주의!
  •  동일한 시간에 예약건이 많을 경우 상담 전화는 순차적으로 발신됩니다.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09:00-21:00 (주말, 공휴일 제외) 전화연결이 지연될 경우, 전화상담 예약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