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지원

 비트레이드 이용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도움이 필요한 문제를 검색하세요.

법인 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jwj@blockcom.co.kr 로 메일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최신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외국 국적이나 핸드폰에 등록된 성함 매칭이 안되는 경우(타인명의) 본인 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수신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스팸메일로 비트레이드 도메인이 설정된 경우
스팸메일 목록을 조회하신 후 비트레이드를 목록에서 해제해주세요.

② 특정 도메인의 메일서버의 경우
특히 스팸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도메인 메일 서버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고객지원 > 이용안내 > 비트레이드 이용 가이드 살펴보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비트레이드 가입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가상화폐 매수·매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2019년 기준으로 태어난 해가 2000년 이하부터
비트레이드 내에서의 가상화폐 거래가 가능합니다.

요청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 (고객센터 > 문의하기 > 하단의 이메일 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① 일반적인 거래나 자산이 없는 경우, 거래이력은 있으나 자산은 없는 경우
별도의 서류없이 고객님이 가입한 본인계정의 메일로 양식을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양식]
1. 메일 제목 : 회원 탈퇴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번호 :
 - 탈퇴 사유 :

② 자산이 있는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와 자산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서류가 필요합니다.
양식에 맞게 회원님의 정보를 기재하고, 본인서명사실확인서를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양식]
1. 메일 제목 : 회원 탈퇴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번호 :
 - 탈퇴 사유 :
3. 첨부파일 (남아있는 자산이 1만원 초과인 경우 파일 첨부)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4. 회원님의 자산에 원화 및 암호화폐 자산이 남아있음을 확인하였으며, 그럼에도 회원탈퇴를 진행하신다면 회원님의 남아있는 자산은 소멸됩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자산이 남아있음을 확인하였으며, 그럼에도 회원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작성)

* 원화 및 암호화폐 잔액이 남아있을 시 4번 항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탈퇴는 불가합니다.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면,동 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 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합니다.

★ 회원탈퇴는 영업일 기준으로 7일 정도 소요되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비트레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비트레이드는 이전에 없던 국내 최초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를 통해 변동성이 크고 예측 불가능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조금 더 질높은 투자, 조금 더 현명한 투자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예측 자료이기 때문에 참고 자료로만 사용하시길 바라며,
가격의 정확성 및 타당성에 대하여 본 거래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자 판단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FAQ]

▶ 레벨 별로 이용 횟수를 알고 싶어요.
 - 거래 레벨 기준으로 Lv.3 이하는 1회, Lv.4는 30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Lv.5 이상은 30일동안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페이지 하단에 지난 예측 결과는 무엇인가요?
 - 현재 시간의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한 결과가 시간이 지나면 [지난 예측 결과]에 나타나게 됩니다.
  지난 예측 결과 표 우측 상단에서 [30분, 6시간, 24시간 예측] 중 선택하여 [예측시점]을 기준으로
  [30분, 6시간, 24시간 후 가격]을 예측한 값과 [실제 가격]을 통해 예측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만 보이는데 다른 주기는 없나요?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 클릭 시 30분, 6시간, 24시간 후의 예측결과를 한 세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횟수 1회 차감시 3주기 전부를 한 세트로 하여 예측 제공)

▶ 얼마나 정확한가요?
 - 과거 6년간의 비트코인 시세 데이터를 딥러닝한 인공지능 A.I가 예측한 결과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나의 거래 레벨]의 상단에 현재 예측 정확도가 실시간 표기됩니다.

▶ 이용 횟수를 모두 사용했는데 충전은 못 하나요?
 - 거래 레벨을 올리시면 그에 따른 이용권이 제공되오니, 다음 레벨까지 남은 거래 금액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발급된 이용권이 소진된 경우, [컨텐츠]>[가격예측]>[이용권구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레벨을 올린 후 가격예측 이용권 지급 반영은 언제되나요?
 - 거래 레벨은 매일 00시에 반영됩니다. 거래 금액에 도달하셨더라도,
  레벨 반영 전인 경우에는 이전 레벨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 반영 시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트레이드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시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브라우저로 접속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크롬다운로드]

비트레이드 홈페이지가 리뉴얼 된 후 "입금확인" 버튼을 못찾으신 분들은 아래 설명을 확인부탁드립니다.


1. 비트레이드 [입출금]에 들어가시면 아래 빨간색 표시된 부분을 클릭합니다.


2. 페이지 아래 파란색 '입금확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공인인증서 확인 프로그램이 돌아가면서 확인이 완료됩니다.


입금확인하기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고객센터(1599-3011)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코인마켓캡에서 관련 코인 상장 거래소 파악

1) 코인마켓캡(https://coinmarketcap.com/ko/)에 접속하셔서 유의지정종목으로 지정되어 상장 폐지되는 코인을 검색합니다.



2) 페이지 하단의 [시장] 탭을 클릭합니다. 그 후 이동할 거래소를 확인하여 가입합니다.



2. 거래소간 코인 전송


이동할 거래소를 선택하셨다면, 선택한 거래소의 입금주소를 생성 후 복사하여 비트레이드 ZCL 혹은 VET 출금 버튼을 눌러 출금을 진행합니다.


3. 비트레이드 암호화폐 출금 방법




※ 이동시킬 타 거래소가 없을 경우, 하드월렛으로 이동시키면 됩니다.




비트레이드에서는 이용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서 고객님의 계정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계정의 부정(해킹/사기 등) 사용이 의심되는 경우
② 관계기관으로부터 사용자의 계정 정지를 요청 받은 경우
③ 비트레이드에서 위반 사유(정보유출, 업무 방해, 명예훼손 등)로 판단될 경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정 문자란 홈페이지 로그인 시 상단에 표기되는 회원이 설정한 문자입니다.
한글 2자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감염 PC를 이용한 파밍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등록방법]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메이페이지 상단의 [계정관리]페이지 하단의 지정문자에서 [지정문자설정]을 클릭합니다.

OTP는 고정된 비밀번호 대신, 무작위로 생성되는일회용 패스워드를 이용하는 인증방식입니다.
대부분의 해킹 시도가 OTP인증으로 차단될 수 있으므로 OTP 인증을 필수 인증으로 강력히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OTP 인증 후 휴대폰에서 어플 삭제 또는 분실 시에는 로그인 자체가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OTP QR코드 아래 확인되는 키 주소를 따로 기록해 두시면 본 어플이 삭제되어도 제공된 키값을 통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키주소는 별도 저장(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OTP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잃어버렸거나, OTP 앱을 지워서 로그인을 할 수 없을 경우,
별도로 기록해 두신 키주소가 있다면 OTP를 복구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주소를 따로 저장하지 않았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를 통해 OTP 초기화 문의 접수를 해주세요.

[OTP 인증 초기화 양식]
1. 메일 제목 : OTP 인증 초기화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 번호 :
3. 첨부파일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와 자산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서류가 필요합니다.
양식에 맞게 회원님의 정보를 기재하고, 본인서명사실확인서를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OTP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창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십시오.

1)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입력 후 [인증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아이디(이메일) 전송됩니다.

2)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입력 후 [이메일발송]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 안전한 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를 통해 개명 요청 접수 해주세요.

[개명 요청 양식]
1. 메일제목 : 개명 요청
2. 메일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 번호 :
3. 첨부파일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 개명 전과 개명 후가 나와있는 주민등록초본(1개월 내 발급된 서류제출)
 - 개명 후 성명이 예금주로 확인되는 통장 사본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등록한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으시다면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탈퇴의 경우 요청 서류를 첨부하여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를 통해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양식]
1. 메일제목 : 회원탈퇴 요청
2. 메일내용 :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 번호 :
3. 첨부파일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거래 비밀번호란 주문 전에 한 번 더 입력하는 4자리로 구성된 비밀번호입니다.
더욱 안전한 거래를 위해 등록을 권장합니다.

[등록방법]

1.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마이페이지 상단의 [계정관리] 탭을 클릭하여 페이지 하단에 있는 거래비밀번호에서 [거래 비밀번호 설정]을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거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중앙의 [내 정보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3. 페이지 하단의 보안관리에서 거래비밀번호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4.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5. 등록하신 계좌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메일을 받으신 후 거래비밀번호 [변경하기]를 클릭하여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레벨은 거래액 기준에 따라 수수료율이 차등 적용되며 매일 00시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 BTC 마켓 수수료율은 원화마켓 수수료의 2배로 적용됩니다.

Lv.1 : 1%, Lv.2 : 0.5%, Lv.3 : 0.3%, Lv.4 : 0.2%, Lv.5 : 0.12%, Lv.6 : 0.1%, Lv.7 : 0.08%, Lv.8 : 0.06%, Lv.9 : 0.04%, Lv.10 : 0.02%

■ 로커스체인(LOCUS) 수수료는 Lv.1 : 0.15%, Lv.2 : 0.10%, Lv.3 : 0.08%, Lv.4 : 0.07%로 적용됩니다.

■ 어스붐(USB) 수수료는 19.10 .17 ~ 20.01.14 까지 90일 간 거래레벨에 관계없이 0.02%로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 [이용안내] > 비트레이드 회원관련 안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trade.co.kr/board/user_guide.do

입금 한도 제한은 없으나 거래 및 출금 시에는 인증 레벨에 따라 한도 제한이 있습니다.

송금 신청 완료 이후의 송금 과정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처리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비트레이드에서 처리할 수 없습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복구 작업은 보안상 위험을 수반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을 소요하는 작업이므로

죄송하지만 비트레이드에서는 해당 문제 발생시 어떠한 지원도 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99-301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원화가 입금되지 않은 경우 입금 내역 불일치 또는 잘못된 경로로 입금 등으로 인한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확인 및 반영하는데 있어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요청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원화 입금 확인 요청 양식]

1. 메일 제목 : 원화 입금 확인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휴대폰 번호:

3. 첨부파일

 - 입/출금 내역서 or 이체 확인증


원화 1회 출금시 수수료는 1,000원 이며, 수수료를 제외한 출금 최소금액1,000원 입니다.

(예시 : 1,000원 출금을 원하는 경우, 수수료 포함 총 2,000원을 출금 요청 하셔야 합니다.)

호가단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미 체결된 주문에 대해서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미체결 주문인 경우에만 주문 가격과 주문 수량을 정정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매매 화면 주문 창에 있는 [미체결주문]의 [취소] 버튼 클릭 후, 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레이드 정책상 보이스피싱 또는 자금세탁방지를 위한 금융사고 예방 및 자산 보호를 위해 아래와 같이 출금 시 제한이 있습니다.
① 원화 및 암호화폐 첫 입금 시점으로부터 72시간 이후 암호화폐 출금 처리
② 암호화폐 첫 출금 요청 시, 3시간 후 출금 처리
→ ①,②가 함께 적용된 상태의 사용자는 두 정책 기준으로 산출되는 출금 제한 시간의 더 늦은 쪽을 적용 받도록 합니다.
③ 매수한 코인은 24시간 뒤 자산에 반영되어 출금 가능하게 처리 됨

코인별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미체결 주문이 남아 있는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취소하시기 전까지 미체결 거래내역 상태로 대기하게 되며,
해당 수량과 금액은 체결 대기중인 '주문 중 자산'으로 묶여 운용이 불가합니다.
[미체결주문]은 홈페이지 매매창 매수/매도 버튼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드시 [미체결 주문]과 [체결내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매수/매도 체결은 수요와 공급이 일치 했을 때 이루어 집니다.
즉, 특정 가격에 매수를 하려고 할 때, 같은 가격에 매도를 하려는 사람이 존재해야만 거래가 체결됩니다.
매수/매도 창의 주문 수량과 가격을 참고하시어 거래를 해주시고 대기 물량이 많은 호가를 지정하시면 빠른 체결이 가능합니다.

리플(XRP)을 다른 지갑으로 전송 시, 지갑주소 뿐만 아니라 필요한 태그로 입금자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입·출금 시 발송 및 입금하는 곳(또는 거래소)에서 당사 지갑 주소데스티네이션 태그까지 입력해야 정상 입출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 생기는 손실에 대해 비트레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코인 최소 거래 금액은 1,000원 입니다.

비트레이드에서 일반 지갑주소로의 전송이 아닌 IEO 등을 위한 트랜잭션으로의 전송 시, 암호화폐 출금이 불가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암호화폐 전송이 실패되면 이를 확인 및 반영하는데 있어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암호화폐 출금 취소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요청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이메일 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암호화폐 출금 취소 시, 수수료(가스비용)를 차감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만 환불 가능합니다.


[암호화폐 출금 취소 양식]

- 메일 제목 : 암호화폐 출금 취소 요청

- 메일 내용 :

 1) 이름:

 2)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3) 휴대폰 번호:

 4) 첨부파일: 암호화폐 TXID 조회 화면 캡쳐본

비트레이드 정책상 보이스피싱 또는 자금세탁방지를 위한 금융사고 예방 및 자산 보호를 위해 최근 매수한 코인은
매수시점으로부터 24시간 뒤 자산에 반영되어 해당 코인을 즉시 출금하는데에 제한이 있습니다.

단, 반영되어야 할 시점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날 오전에 반영됩니다.

또한, 최근 매수를 하고 코인 첫 출금을 요청할 시 24시간 제한 이후 3시간의 추가 제한 정책도 적용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거래 레벨은 거래액 기준에 따라 수수료율이 차등 적용되며 매일 00시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 BTC 마켓 수수료율은 원화마켓 수수료의 2배로 적용됩니다.

Lv.1 : 1%, Lv.2 : 0.5%, Lv.3 : 0.3%, Lv.4 : 0.2%, Lv.5 : 0.12%, Lv.6 : 0.1%, Lv.7 : 0.08%, Lv.8 : 0.06%, Lv.9 : 0.04%, Lv.10 : 0.02%

■ 로커스체인(LOCUS) 수수료는 Lv.1 : 0.15%, Lv.2 : 0.10%, Lv.3 : 0.08%, Lv.4 : 0.07%로 적용됩니다.

■ 어스붐(USB) 수수료는 19.10 .17 ~ 20.01.14 까지 90일 간 거래레벨에 관계없이 0.02%로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 [이용안내] > 비트레이드 회원관련 안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trade.co.kr/board/user_guide.do

입금 한도 제한은 없으나 거래 및 출금 시에는 인증 레벨에 따라 한도 제한이 있습니다.

송금 신청 완료 이후의 송금 과정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처리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비트레이드에서 처리할 수 없습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복구 작업은 보안상 위험을 수반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을 소요하는 작업이므로

죄송하지만 비트레이드에서는 해당 문제 발생시 어떠한 지원도 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99-301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원화가 입금되지 않은 경우 입금 내역 불일치 또는 잘못된 경로로 입금 등으로 인한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확인 및 반영하는데 있어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요청 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원화 입금 확인 요청 양식]

1. 메일 제목 : 원화 입금 확인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휴대폰 번호:

3. 첨부파일

 - 입/출금 내역서 or 이체 확인증


원화 1회 출금시 수수료는 1,000원 이며, 수수료를 제외한 출금 최소금액1,000원 입니다.

(예시 : 1,000원 출금을 원하는 경우, 수수료 포함 총 2,000원을 출금 요청 하셔야 합니다.)

호가단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법인 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jwj@blockcom.co.kr 로 메일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최신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외국 국적이나 핸드폰에 등록된 성함 매칭이 안되는 경우(타인명의) 본인 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수신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스팸메일로 비트레이드 도메인이 설정된 경우
스팸메일 목록을 조회하신 후 비트레이드를 목록에서 해제해주세요.

② 특정 도메인의 메일서버의 경우
특히 스팸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도메인 메일 서버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고객지원 > 이용안내 > 비트레이드 이용 가이드 살펴보기]를 통해 확인하세요.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비트레이드 가입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가상화폐 매수·매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2019년 기준으로 태어난 해가 2000년 이하부터
비트레이드 내에서의 가상화폐 거래가 가능합니다.

요청양식에 맞게 작성하신 후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 (고객센터 > 문의하기 > 하단의 이메일 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① 일반적인 거래나 자산이 없는 경우, 거래이력은 있으나 자산은 없는 경우
별도의 서류없이 고객님이 가입한 본인계정의 메일로 양식을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양식]
1. 메일 제목 : 회원 탈퇴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번호 :
 - 탈퇴 사유 :

② 자산이 있는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와 자산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서류가 필요합니다.
양식에 맞게 회원님의 정보를 기재하고, 본인서명사실확인서를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양식]
1. 메일 제목 : 회원 탈퇴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번호 :
 - 탈퇴 사유 :
3. 첨부파일 (남아있는 자산이 1만원 초과인 경우 파일 첨부)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4. 회원님의 자산에 원화 및 암호화폐 자산이 남아있음을 확인하였으며, 그럼에도 회원탈퇴를 진행하신다면 회원님의 남아있는 자산은 소멸됩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자산이 남아있음을 확인하였으며, 그럼에도 회원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작성)

* 원화 및 암호화폐 잔액이 남아있을 시 4번 항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탈퇴는 불가합니다.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면,동 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 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합니다.

★ 회원탈퇴는 영업일 기준으로 7일 정도 소요되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미 체결된 주문에 대해서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미체결 주문인 경우에만 주문 가격과 주문 수량을 정정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매매 화면 주문 창에 있는 [미체결주문]의 [취소] 버튼 클릭 후, 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레이드 정책상 보이스피싱 또는 자금세탁방지를 위한 금융사고 예방 및 자산 보호를 위해 아래와 같이 출금 시 제한이 있습니다.
① 원화 및 암호화폐 첫 입금 시점으로부터 72시간 이후 암호화폐 출금 처리
② 암호화폐 첫 출금 요청 시, 3시간 후 출금 처리
→ ①,②가 함께 적용된 상태의 사용자는 두 정책 기준으로 산출되는 출금 제한 시간의 더 늦은 쪽을 적용 받도록 합니다.
③ 매수한 코인은 24시간 뒤 자산에 반영되어 출금 가능하게 처리 됨

코인별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트레이드에서는 이용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다음과 같은 경우에서 고객님의 계정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계정의 부정(해킹/사기 등) 사용이 의심되는 경우
② 관계기관으로부터 사용자의 계정 정지를 요청 받은 경우
③ 비트레이드에서 위반 사유(정보유출, 업무 방해, 명예훼손 등)로 판단될 경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정 문자란 홈페이지 로그인 시 상단에 표기되는 회원이 설정한 문자입니다.
한글 2자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감염 PC를 이용한 파밍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등록방법]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메이페이지 상단의 [계정관리]페이지 하단의 지정문자에서 [지정문자설정]을 클릭합니다.

OTP는 고정된 비밀번호 대신, 무작위로 생성되는일회용 패스워드를 이용하는 인증방식입니다.
대부분의 해킹 시도가 OTP인증으로 차단될 수 있으므로 OTP 인증을 필수 인증으로 강력히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OTP 인증 후 휴대폰에서 어플 삭제 또는 분실 시에는 로그인 자체가 불가능하며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OTP QR코드 아래 확인되는 키 주소를 따로 기록해 두시면 본 어플이 삭제되어도 제공된 키값을 통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키주소는 별도 저장(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OTP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잃어버렸거나, OTP 앱을 지워서 로그인을 할 수 없을 경우,
별도로 기록해 두신 키주소가 있다면 OTP를 복구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주소를 따로 저장하지 않았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를 통해 OTP 초기화 문의 접수를 해주세요.

[OTP 인증 초기화 양식]
1. 메일 제목 : OTP 인증 초기화 요청
2. 메일 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 번호 :
3. 첨부파일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와 자산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서류가 필요합니다.
양식에 맞게 회원님의 정보를 기재하고, 본인서명사실확인서를 첨부하여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OTP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창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십시오.

1)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입력 후 [인증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아이디(이메일) 전송됩니다.

2)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입력 후 [이메일발송] 버튼을 누르시면 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 안전한 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를 통해 개명 요청 접수 해주세요.

[개명 요청 양식]
1. 메일제목 : 개명 요청
2. 메일내용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 번호 :
3. 첨부파일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 개명 전과 개명 후가 나와있는 주민등록초본(1개월 내 발급된 서류제출)
 - 개명 후 성명이 예금주로 확인되는 통장 사본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등록한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으시다면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탈퇴의 경우 요청 서류를 첨부하여 홈페이지 내 이메일 문의를 통해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 양식]
1. 메일제목 : 회원탈퇴 요청
2. 메일내용 :
 - 이름 :
 -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
 - 휴대폰 번호 :
3. 첨부파일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 (1개월 내 발급_본인서명사실 확인서 샘플 확인하기)

※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의 경우 본인만 발급 가능하기 때문에 부정 발급과 부정 사용의 위험이 적습니다.
  본인서명사실 확인서는 가까운 읍, 면, 동사무소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블록체인컴퍼니 제출 용도로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하며 서류 제출이 안될 경우 업무처리가 불가 합니다.

거래 비밀번호란 주문 전에 한 번 더 입력하는 4자리로 구성된 비밀번호입니다.
더욱 안전한 거래를 위해 등록을 권장합니다.

[등록방법]

1.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마이페이지 상단의 [계정관리] 탭을 클릭하여 페이지 하단에 있는 거래비밀번호에서 [거래 비밀번호 설정]을 클릭하여 설정합니다.

미체결 주문이 남아 있는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취소하시기 전까지 미체결 거래내역 상태로 대기하게 되며,
해당 수량과 금액은 체결 대기중인 '주문 중 자산'으로 묶여 운용이 불가합니다.
[미체결주문]은 홈페이지 매매창 매수/매도 버튼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드시 [미체결 주문]과 [체결내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의 절차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중앙의 [내 정보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3. 페이지 하단의 보안관리에서 거래비밀번호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4.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5. 등록하신 계좌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님의 아이디(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메일을 받으신 후 거래비밀번호 [변경하기]를 클릭하여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수/매도 체결은 수요와 공급이 일치 했을 때 이루어 집니다.
즉, 특정 가격에 매수를 하려고 할 때, 같은 가격에 매도를 하려는 사람이 존재해야만 거래가 체결됩니다.
매수/매도 창의 주문 수량과 가격을 참고하시어 거래를 해주시고 대기 물량이 많은 호가를 지정하시면 빠른 체결이 가능합니다.

리플(XRP)을 다른 지갑으로 전송 시, 지갑주소 뿐만 아니라 필요한 태그로 입금자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입·출금 시 발송 및 입금하는 곳(또는 거래소)에서 당사 지갑 주소데스티네이션 태그까지 입력해야 정상 입출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 생기는 손실에 대해 비트레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코인 최소 거래 금액은 1,000원 입니다.

비트레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비트레이드는 이전에 없던 국내 최초 비트코인 가격 예측 서비스를 통해 변동성이 크고 예측 불가능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조금 더 질높은 투자, 조금 더 현명한 투자를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예측 자료이기 때문에 참고 자료로만 사용하시길 바라며,
가격의 정확성 및 타당성에 대하여 본 거래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자 판단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FAQ]

▶ 레벨 별로 이용 횟수를 알고 싶어요.
 - 거래 레벨 기준으로 Lv.3 이하는 1회, Lv.4는 30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Lv.5 이상은 30일동안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페이지 하단에 지난 예측 결과는 무엇인가요?
 - 현재 시간의 비트코인 시세를 예측한 결과가 시간이 지나면 [지난 예측 결과]에 나타나게 됩니다.
  지난 예측 결과 표 우측 상단에서 [30분, 6시간, 24시간 예측] 중 선택하여 [예측시점]을 기준으로
  [30분, 6시간, 24시간 후 가격]을 예측한 값과 [실제 가격]을 통해 예측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만 보이는데 다른 주기는 없나요?
 - [비트코인의 6시간 후 가격은?] 버튼 클릭 시 30분, 6시간, 24시간 후의 예측결과를 한 세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횟수 1회 차감시 3주기 전부를 한 세트로 하여 예측 제공)

▶ 얼마나 정확한가요?
 - 과거 6년간의 비트코인 시세 데이터를 딥러닝한 인공지능 A.I가 예측한 결과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나의 거래 레벨]의 상단에 현재 예측 정확도가 실시간 표기됩니다.

▶ 이용 횟수를 모두 사용했는데 충전은 못 하나요?
 - 거래 레벨을 올리시면 그에 따른 이용권이 제공되오니, 다음 레벨까지 남은 거래 금액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발급된 이용권이 소진된 경우, [컨텐츠]>[가격예측]>[이용권구매]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레벨을 올린 후 가격예측 이용권 지급 반영은 언제되나요?
 - 거래 레벨은 매일 00시에 반영됩니다. 거래 금액에 도달하셨더라도,
  레벨 반영 전인 경우에는 이전 레벨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 반영 시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트레이드에서 일반 지갑주소로의 전송이 아닌 IEO 등을 위한 트랜잭션으로의 전송 시, 암호화폐 출금이 불가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암호화폐 전송이 실패되면 이를 확인 및 반영하는데 있어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암호화폐 출금 취소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요청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이메일 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암호화폐 출금 취소 시, 수수료(가스비용)를 차감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만 환불 가능합니다.


[암호화폐 출금 취소 양식]

- 메일 제목 : 암호화폐 출금 취소 요청

- 메일 내용 :

 1) 이름:

 2) 비트레이드 가입 아이디(이메일):

 3) 휴대폰 번호:

 4) 첨부파일: 암호화폐 TXID 조회 화면 캡쳐본

비트레이드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시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브라우저로 접속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크롬다운로드]

비트레이드 정책상 보이스피싱 또는 자금세탁방지를 위한 금융사고 예방 및 자산 보호를 위해 최근 매수한 코인은
매수시점으로부터 24시간 뒤 자산에 반영되어 해당 코인을 즉시 출금하는데에 제한이 있습니다.

단, 반영되어야 할 시점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날 오전에 반영됩니다.

또한, 최근 매수를 하고 코인 첫 출금을 요청할 시 24시간 제한 이후 3시간의 추가 제한 정책도 적용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트레이드 홈페이지가 리뉴얼 된 후 "입금확인" 버튼을 못찾으신 분들은 아래 설명을 확인부탁드립니다.


1. 비트레이드 [입출금]에 들어가시면 아래 빨간색 표시된 부분을 클릭합니다.


2. 페이지 아래 파란색 '입금확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공인인증서 확인 프로그램이 돌아가면서 확인이 완료됩니다.


입금확인하기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고객센터(1599-3011)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코인마켓캡에서 관련 코인 상장 거래소 파악

1) 코인마켓캡(https://coinmarketcap.com/ko/)에 접속하셔서 유의지정종목으로 지정되어 상장 폐지되는 코인을 검색합니다.



2) 페이지 하단의 [시장] 탭을 클릭합니다. 그 후 이동할 거래소를 확인하여 가입합니다.



2. 거래소간 코인 전송


이동할 거래소를 선택하셨다면, 선택한 거래소의 입금주소를 생성 후 복사하여 비트레이드 ZCL 혹은 VET 출금 버튼을 눌러 출금을 진행합니다.


3. 비트레이드 암호화폐 출금 방법




※ 이동시킬 타 거래소가 없을 경우, 하드월렛으로 이동시키면 됩니다.




 아직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아래 방법들을 통해 회원님의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메일로 문의사항을 말씀해주세요.
    비트레이드가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미리 전화상담을 예약하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상담하세요.
     
  • 상담원과의 전화연결을 통해
    문의사항을 바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1599 - 3011
  •  주의!
  •  동일한 시간에 예약건이 많을 경우 상담 전화는 순차적으로 발신됩니다.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09:00 ~ 18:00 전화연결이 지연될 경우, 전화상담 예약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