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_[공지] 상장폐지 및 거래 지원 종료 가상자산 출금 방법 안내
2022-07-29 17:27:52 

업데이트 일자 : 2022. 09. 07


보다 안전한 거래소 환경을 위해 상장페지 및 거래지원 종료 가상자산 출금정책의 출금액에 따른 대면심사 기준이 일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변경된 내용을 참고부탁드리곘습니다.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비트레이드입니다.


비트레이드는 트래블룰 시행 후, 자금출처를 명확하게 하기 위해 본인 소유가 확인 개인지갑에 한하여

거래 지원 종료된 가상자산 출금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상장폐지 및 거래 지원 종료된 가상자산 출금 방법에 대해 안내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장폐지 및 거래 지원 종료된 가상자산 출금 방법 안내


개인지갑은 메타마스크(Metamask) 등록이 가능합니다.




[절차안내]


거래 지원이 종료된 가상자산은 전화상담 및 1:1문의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타마스크(Metamask) 지갑


(원화 환산 기준) 금액 상관 없이 출금

1. KYC 진행

2. 이메일 안내 및 비트레이드 본사 방문 요청

3. 비트레이드 본사 방문



※ 비트레이드는 거래지원종료에 따라 출금 서비스 지원이 종료된 가상자산은 물리적으로 독립된 공간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 출금서비스는 인증심사 완료 후 최소 3일에서 최대 10일까지 소요 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 출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지갑(Metamask) 출금 시, 대면심사를 위한 고객센터 방문 안내]


장소: 비트레이드 고객센터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3626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 오후 05(, 일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 13


확인절차: 보유지갑 주소 일치 여부 확인


필수지참: 신분증, 개인지갑의 본인 소유를 증명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Metamask app)


일정: 이메일 안내 후 고객센터 방문 시, 대면 심사 가능



비트레이드는 회원님의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trade 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