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확인제도 요청

고객확인 인증 절차를 완료한 후 , 모든 거래서비스, 입출금 이용이 가능합니다.

알림

고객확인제도 인증이 요청되어 관리자의 승인 중입니다.

코인마켓 오픈 준비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현재 가격예측서비스를 점검중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지원

[공지] 회원 원화 자산 출금 독려 전화 안내 (2차 안내)

  • 작성일 2021-11-23 09:11:24   조회수 188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비트레이드입니다. 비트레이드는 회원님들이 보유중인 원화(KRW)자산에 대한 보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전화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 원화 자산 출금 독려 전화 안내 원화 보유 회원에 한해 순차적으로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 원화(KRW) 보유현황 알림 - 출금 독려 안내 ■ 원화 출금 지원 안내 보유하고 계신 원화 자산을 2021년 11월 26일(금)까지 출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화 출금 신청 : 24시간 가능 - 원화 출금 처리 일정 : 00:00 ~ 23:59 신청 분을 다음날 업무시간 중 출금처리 ※ 2021년 11월 26일 이후 출금 건은 처리 주기가 길어질 수 있으니, 보유중인 원화를 기간 내 출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순조로운 원화출금 지원을 위한 방침이오니 비트레이드 전 회원들께서는 양지 부탁드립니다. ※ 저희 비트레이드는 고객님들의 자산을 언제나 안전하게 보관·관리하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원화 출금 요청에 충분한 기간을 두고 지원할 예정이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안내 - TEL : 1599-3011 (영업일 기준 09:00 ~ 17:00) 앞으로도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