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확인제도 요청

고객확인 인증 절차를 완료한 후 , 모든 거래서비스, 입출금 이용이 가능합니다.

알림

고객확인제도 인증이 요청되어 관리자의 승인 중입니다.

코인마켓 오픈 준비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현재 가격예측서비스를 점검중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지원

[공지] 비트레이드 원화(KRW) 출금 지원 안내

  • 작성일 2021-10-18 13:57:13   조회수 570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비트레이드입니다. 비트레이드는 2021년 9월 24일(금) 원화(KRW) 마켓을 종료하고, 원화 입금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따라서 원화를 보유하고 계신 회원분들께서는 기간내 전량 출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화출금 신청 방법 1. 비트레이드 홈페이지 로그인 2. '입출금' 메뉴에서 KRW '출금' 클릭 3. 본인의 보유자산 원화 전량 출금 신청 ※ 원화 출금의 위해서는 보안인증 레벨 4단계 및 OTP인증, 거래비밀 번호가 필요합니다. ■ 원화 출금 지원 안내 보유하고 계신 원화 자산을 2021년 10월 25일(월)까지 출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화 출금 신청 : 24시간 가능 - 원화 출금 처리 일정 : 00:00 ~ 23:59 신청분을 다음날 업무시간 중 출금처리 ※ 순조로운 원화출금 지원을 위한 방침이오니 비트레이드 전 회원들께서는 양지 부탁드립니다. ※ 10월 25일 이후 출금 건은 처리 주기가 길어질 수 있으니 보유 중인 원화를 기간 내 출금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비트레이드는 고객님들의 자산을 언제나 안전하게 보관/관리하고 있으며, 거래소 일시 중단에 따른 고객님들의 원화 출금 요청에 충분한 기간을 두고 지원할 예정이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안내 - TEL : 1599-3011 (영업일 기준 09:00 ~ 17:00) - 1:1 문의 : 고객지원 > 서비스이용 > 1:1문의하기 ※ 자산 미출금 이용자에게는 이메일, 문자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1:1문의는 PC에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