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지원

[공지] 거래주문 취소 오류 문의 안내

  • 작성일 2021-07-08 17:38:30   조회수 108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비트레이드입니다.

거래 주문 후 미체결 주문창에서 주문 취소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안되는 경우는,
1. 이미 체결이 되었거나,
2. 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주문이 정상처리 되지 않았을 경우

입니다.

1번의 경우,

이미 체결이 되었어도 미체결 주문창에 해당 주문이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F5(새로고침)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의 체결은 어느순간에 일어날지 알 수 없고, 사용자의 장비상태, 통신상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위 요인들 중 어떤 것이 문제인지 특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2번의 경우,

F5(새로고침)을 눌렀는데도 주문취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599-3011)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