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확인제도 요청

고객확인 인증 절차를 완료한 후 , 모든 거래서비스, 입출금 이용이 가능합니다.

알림

고객확인제도 인증이 요청되어 관리자의 승인 중입니다.

코인마켓 오픈 준비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현재 가격예측서비스를 점검중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지원

[공지] 거래주문 취소 오류 문의 안내

  • 작성일 2021-07-08 17:38:30   조회수 416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비트레이드입니다.

거래 주문 후 미체결 주문창에서 주문 취소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안되는 경우는,
1. 이미 체결이 되었거나,
2. 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주문이 정상처리 되지 않았을 경우

입니다.

1번의 경우,

이미 체결이 되었어도 미체결 주문창에 해당 주문이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F5(새로고침)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의 체결은 어느순간에 일어날지 알 수 없고, 사용자의 장비상태, 통신상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위 요인들 중 어떤 것이 문제인지 특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2번의 경우,

F5(새로고침)을 눌렀는데도 주문취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599-3011)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