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지원

[공지(완료)] 자동메일 발송 오류 안내

  • 작성일 2021-05-28 12:02:08   조회수 88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비트레이드입니다.

보안 인증 단계에서 계좌 점유 인증 시 

안내 메일이 다량으로 발송되는 현상이조치 완료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비트레이드입니다.

보안 인증 단계에서 계좌 점유 인증 시 안내 메일이 다량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인증은 정상반영 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비트레이드입니다.

전일(27일) 비트레이드 네트워크 설비 및 서버 갱신 작업을 하면서
28일 새벽 4시경 부터 자동메일 발송 오류로 인해 메일이 대량으로 전송되었습니다.

해당문제는 ISMS 인증 대비 작업 조치를 하던 중 발생한 오류로 현재는 안정화 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