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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지원

[공지] 비트레이드 보상 처리지침 안내 및 계정 운영 정책 추가 안내

  • 작성일 2021-04-27 15:39:30   조회수 53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비트레이드입니다.

2021년 04월 27일부로 비트레이드 보상처리 지침을 게시합니다.


비트레이드 보상처리 지침

/btrade_res/20210427153411952.pdf




[비트레이드 보상처리 지침 안내문 포함 내용]

신속 보상 처리 프로세스 접수 요건에 관한 내용
고의 및 과실 여부 판단 불가 등 신속 보상 처리 접수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에 대한 내용
보상 처리를 위한 손실 금액 확정에 관한 내용
신속 보상 처리 프로세스 접수 등의 절차에 관한 내용



[유의 사항]

비트레이드 보상처리 지침은 비트레이드 시스템 장애로 인해 회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이를 보상하여 회원의 재산상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수립한 방침입니다.
비트레이드 보상처리 지침은 신속한 보상, 불필요한 분쟁 확대 방지를 위한 절차로 업비트 이용약관에 근거한 운영정책이 아닙니다.
비트레이드 보상처리 지침은 면책 조항이 아닙니다.
접수 요건이 충족되지 않았다 하여도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손해배상청구 등 법에서 보장하는 권리를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