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지원

[긴급공지(완료)] 고객상담 및 원화출금 서비스 지원 일시변경 안내

  • 작성일 2020-10-06 10:13:25   조회수 81

안녕하세요, 비트레이드입니다.


현재 고객지원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재개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trade팀 드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비트레이드입니다.


이전에 공지드린 고객지원 서비스 변경 일정이 내부 사정으로 인해 지연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변경된 사항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부탁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고객상담 가능 경로 : CS메일(cs@btrade.co.kr), 1:1문의(고객지원 > 문의하기 > 하단의 1:1문의하기)만 가능

* 전화상담은 내부사정으로 일시중단합니다.


■ 원화출금 지원 시간


- 오전 9시 ~ 오수 6시까지는 이전과 같이 정해진 시간에만 출금 처리됩니다.

: 오전 10시, 11시 20분, 오후 2시, 4시, 5시 30분 (10분전까지 들어온 내역만 해당 시간에 처리가능)


- 오전 6시 이후에 요청된 출금 건은 오후 10시 이후로 순차적으로 출금처리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울러, 모든 고객상담은 24시간(05:00 - 08:59에 문의된 내용은 오전 9시에 일괄처리)진행되오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trade 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