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지원

[안내] Fxbulls 제휴사 고객의 비트코인 전송 및 처리프로세스 가이드

  • 작성일 2020-01-07 09:17:22   조회수 72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Btrade입니다.

비트레이드에서 당사와 제휴 계약을 맺고 있는 Fxbulls의 비트코인 전송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fxbulls로 비트코인을 전송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반드시 방법을 확인한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거래 방법은 Fxbulls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안내며, 일반적인 거래 및 비트코인(BTC) 전송과는 무관하니 혼동없으시길 바랍니다.



1. 가입 및 제휴고객 확인 절차


1-(1). 비트레이드 회원 가입 후 4단계까지 보안인증을 완료합니다.
※ 보안인증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원화(KRW) 및 코인 입출금, 거래가 불가능해 Fxbulls로 비트코인 전송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4단계 인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2). bxbtc.trade@gmail.com 으로 비트레이드ID 전달

- 메일제목에 ‘비트레이드 가입 알림’ 표기

- 본문에 ID(이메일), 가입날짜 표기 후 발송



※ 가입 즉시 메일을 발송해주시기 바라며 메일 확인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사이에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주말/공휴일 제외)

메일을 발송하지 않을 경우 제휴고객 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아 비트코인을 전송해도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메일을 전달한 다음 영업일부터 비트코인 구매 및 즉시 전송이 가능합니다.



2. 비트코인 구매 및 전송방법

2-(1). 비트코인 구매 후 회원 ‘BTC출금’에서 아래 주소로 비트코인 전송

전송주소 : 17BnXZAUC6dEM9yUZ5frziN8CUR5o8D7RV



※ 반드시 비트레이드 계정에서 비트코인을 전송하셔야 하며 외부 거래소나 지갑에서 임의로 비트코인을 전송하실 경우

전송내역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로 인한 고객 피해는 비트레이드와 제휴 업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2) 전송 후 전송내역 알림 : bxbtc.trade@gmail.com
- 메일 제목에 ‘BTC 전송 확인 요망’ 표기
- 본문에 ID(이메일), 전송수량, 전송시간 표기 후 발송
※ 전송 즉시 메일을 발송해주시기 바라며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사이에 순차적으로 확인됩니다.(주말/공휴일 제외)
메일을 발송하지 않을 경우 전송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2-(3). 전송내역 확인 후 처리
- 전송내역 확인 후 fxbulls의 고객 계정으로 처분금액을 fxbulls쪽에서 할당합니다.
- 전송 후 처분금액 할당까지 평일 업무시간(오전 10시~오후 4시) 기준 최대 4시간이 소요됩니다.
※ 영업시간 후 비트코인을 전송한 경우 비트코인 처분 및 처분금액 할당이 다음 날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비트코인 시세 변동으로 고객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평일 업무시간 내 비트코인을 전송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전송내역 확인 및 처분 등의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Btrade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