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드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에서 비트레이드 쾌적하게 이용하기  >

 

 고객지원

[고객보호조치 안내(완료)] 자산 피해 방지를 위한 다크코인 ZEC 코인 거래 지원 종료 예고

  • 작성일 2019-12-10 14:31:22   조회수 237

안녕하세요.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소 Btrade입니다.

당사는 9월 중순 이슈였던 다크코인 상폐에 대해 내부적으로 긴기간동안 회의를 거쳤으며,
회의결과 다크코인인 ZEC의 지원을 중단하자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는 다크코인에 대한 상폐 이슈가 발생되고 나서 여러 거래소에서 상폐를 하여 코인의 가격이 불안정하며,
이로 인한 회원님들의 자산 피해를 줄이고자 이와 같은 결론을 내렸으니 폭 넓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거래 지원 종료 대상 암호화폐 : 제트캐시(ZEC)
■ 거래 지원 종료 암호화폐 지정시점 : 2019년 12월 17일(화) ->유의종목 지정 및 입금중단 완료
■ ZEC 거래 지원 종료 : 2019년 12월 24일(화) (마켓 클로징, 매수/매도 불가)

※ 12월 24일 거래 지원 종료 이후 호가창에 걸려 있는 매수·매도 주문은 초기화되며, 코인 매도 주문을 유지했던 고객의 경우 12월 27일 오후부터 코인 출금이 가능합니다.
12월 24일 이전 고객이 직접 주문을 초기화시키는 경우 코인 출금 제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관련해 당사는 고객 피해 방지 차원에서 2019년 12월 17일에 ZEC 코인의 입금 중단 조치를 단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거래가 중단되더라도 12월 30일까지 ZEC 코인 출금을 지원합니다. 12월31일부터는 코인 출금이 중단되며 코인 지갑 지원도 종료됩니다.
또한 이용약관 19조2항에 의거 소비자 피해 방지 차원에서 자산의 현금화가 진행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12월 30일까지 코인을 출금시켜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당사의 충분한 고지에도 불구하고 12월 30일 이전까지 자산보호 조치를 취하지 않으신 경우 자산 가치 변동 등에 대해 비트레이드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ZEC 거래 지원 종료와 관련해 고객 여러분께서 제시해주시는 문의나 의견에 대해 적극 응대하며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문의나 의견이 있으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 1599-3011 등을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도 고객 자산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거래소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폭 넓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trade드림.